버섯 라자냐와 크림 멜

버섯 라자냐와 크림 멜
크림 비와 버섯 라자냐 챠멜은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6 그램, 지방 11 그램,그리고 총 322 칼로리. 에 대한 $5.2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비싼 지중해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내 레시피의이 레시피에는 올리브 오일,크레 미니 버섯,파슬리,파마산 치즈가 필요합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3 의 좋은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쇠고기와 베 샤멜 라자냐, 크림 시금치와 버섯 라자냐,및 크림 시금치와 버섯 라자냐.

지침

1
채우기를 준비하려면 물 과 포르 치니 작은 그릇에 넣고 3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포르 치니를 그릇 위에 체를 통해 배출하고 포르 치니를 짜내 액체를 추출합니다. 액체 1 1/2 컵을 예약하십시오. 포르 치니를 헹구고 배수하십시오. 거칠게 자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출추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체
그릇그릇
3
중간 정도의 높은 열에 큰 네덜란드 오븐에서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네덜란드 오븐네덜란드 오븐
4
5 분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5
마늘을 추가;볶음 30 초.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6
표고 버섯,크레 미니 버섯,소금 1/2 티스푼을 추가합니다. 5 분 또는 버섯이 수분을 방출하고 갈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포르 치니,와인,간장을 저어주세요. 4 분 또는 액체가 거의 증발 할 때까지 자주 저어줍니다. 파슬리와 로즈마리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표고 버섯표고 버섯
버섯버섯
간장간장
로즈메리로즈메리
파슬리파슬리
소금소금
와인와인
7
예약 된 포르 치니 액체를 추가;끓인다. 액체가 3/4 컵(약 10 분)으로 줄어들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8
열에서 제거하십시오;1/4 찻 숱가락 고추에서 약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후추후추
9
준비 멜,우유를 4 컵 유리 측정 값에 넣습니다. 높은 3 분 또는 뜨거운 때까지 전자 레인지,2 분 후 교반. 중간 열에 크고 무거운 냄비에 버터를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소스 팬소스 팬
10
밀가루를 넣고 털로 저어주고 1 분 또는 거품이 날 때까지 계속 저어줍니다. 점차적으로 우유를 넣고 털로 끊임없이 저어줍니다.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가져와;약한 불로 요리 8 분 또는 소스가 약간 두껍게 될 때까지,자주 교반.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소스소스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11
열에서 제거하고 소금 1/2 티스푼,후추 1/4 티스푼,육두구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육두구육두구
후추후추
소금소금
12
오븐을 35 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13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11 인치 7 인치 베이킹 접시 바닥에 1/2 컵을 뿌립니다. 1/2 컵 채멜 위에 3 개의 국수를 놓습니다. 버섯 혼합물 1 컵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버섯버섯
파스타파스타
확산확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14
1/4 컵 치즈를 뿌린다. 레이어를 세 번 반복하십시오(접시는 매우 꽉 찰 것입니다). 호일로 커버;베이킹 시트에 베이킹 접시를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베이킹 팬베이킹 팬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15
350 에서 30 분 동안 굽습니다. 라자냐를 발견;추가 구워 15 분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성분

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포장되지 않은 돼지고기 소시지포장되지 않은 돼지고기 소시지2(겨울)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22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컵은 크레 미니 버섯(약컵은 크레 미니 버섯(약28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컵 말린 포르 치니 버섯(약컵 말린 포르 치니 버섯(약3(겨울)체로 쳐진 다목적 밀가루체로 쳐진 다목적 밀가루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신선한 파슬리다진 신선한 파슬리4다진 마늘 정향다진 마늘 정향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육두구지상 육두구22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패키지 미리 조리 된 라자냐 국수패키지 미리 조리 된 라자냐 국수710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1%저지방 우유1%저지방 우유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저 나트륨 간장저 나트륨 간장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473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양파다진 양파113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컵은 신선한 파르 메산 치즈를 강판컵은 신선한 파르 메산 치즈를 강판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68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컵 슬라이스 표고 버섯 모자(약컵 슬라이스 표고 버섯 모자(약473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끓는 물끓는 물8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2018 년 11 월2018 년 11 월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코트 다 du Rhône 또는 다른 과일의 레드 와인코트 다 du Rhône 또는 다른 과일의 레드 와인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다진 신선 또는 3/4 티스푼 말린 로즈마리다진 신선 또는 3/4 티스푼 말린 로즈마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1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