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사믹 감소 토마토 모짜렐라 샐러드

발사믹 감소 토마토 모짜렐라 샐러드
발사믹 감소 토마토 모짜렐라 샐러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98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0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1.9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25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올리브 오일,소금,후추,양상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발사믹 절인 토마토와 모짜렐라 샐러드, 오이,토마토,발사믹 모짜렐라 샐러드,및 발사믹 감소와 신선한 토마토 브루 쉐 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스튜 냄비로 발사믹 식초를 따르고,분쇄 한 마늘을 첨가하십시오;중간 높은 열에 끓게 가져 오십시오. 열을 중간-낮음으로 줄이고 식초가 1/4 컵으로 줄어들 때까지 끓입니다. 따로 설정 하 고 실 온으로 냉각.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1/2인치 원형으로 자른 큰 가지 1개(최소 8개의 원형이 필요함)껍질을 벗기고 1/2인치 원형으로 자른 큰 가지 1개(최소 8개의 원형이 필요함)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상추 잎을 4 개의 샐러드 접시에 나눕니다. 양상추 위에 토마토 조각을 배열 한 다음 모짜렐라를 토마토 위에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사우어크라우트 1-3/4컵, 헹구고 물기를 잘 뺀다사우어크라우트 1-3/4컵, 헹구고 물기를 잘 뺀다
잘게 썬 생 감자잘게 썬 생 감자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3
붉은 양파,라스베리,얇게 썬 블랙 올리브로 샐러드를 뿌립니다. 말린 바질,소금,후추로 간을하고 올리브 오일과 발사믹 식초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1/2인치 원형으로 자른 큰 가지 1개(최소 8개의 원형이 필요함)껍질을 벗기고 1/2인치 원형으로 자른 큰 가지 1개(최소 8개의 원형이 필요함)
블랙 올리브블랙 올리브
뜨거운 물(100°F)뜨거운 물(100°F)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