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티 팬케이크

박티 팬케이크
박스티 팬케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바로 아침 식사 수 있습니다. 이 채식 요리법은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39 센트. 1 회 제공 포함 312 칼로리, 단백질 11 그램,및 지방. 갓 감자,버터,버터 밀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몇 사람 만이 조리법을 만든,과 2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5 분. 이 조리법은 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박티 감자 팬케이크, 박티(아일랜드 감자 팬케이크)#선데이슈퍼,및 르우벤 박티(아일랜드 감자 팬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조리 된 감자는 여전히 뜨거울 때 껍질을 벗기고 그릇에 떨어 뜨리고 즉시 으깬다. 원시 감자를 창살에 넣고 밀가루와 체로 쳐진 빵 소다로 으깬 감자에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잘 섞어 뻣뻣한 반죽을 만들기에 충분한 버터 밀크를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4
프라이팬을 가열하고 버터로 기름을 바르고 일반적인 방법으로 크거나 작은 팬케이크를 요리하십시오. 버터,파삭 파삭 한 라셔 또는 순수한 아이랜드 꿀을 가진 팬에서 그(것)들을 똑바로 먹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참고:이 레시피는 전문 요리사가 제공했으며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대량 레시피에서 축소되었습니다. 요리사는 표시된 비율로 이 레시피를 테스트하지 않았으므로 결과에 대해 어떠한 표현도 할 수 없습니다.
6
*주:아이랜드 큰스푼은 찻숱가락 플러스 미국 큰스푼과 동일한 양 이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4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