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새우와 콘 브레드-박제 고추

바베큐 새우와 콘 브레드-박제 고추
바베큐 새우와 콘 브레드-박제 고추는 수 있습니다 미국 사람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레시피는 16 을 제공하며 서빙 당$1.4 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246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4 그램. 가게에 머리와 장식을 선택:백리향 어린 가지,버터 밀크,셀러리,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 오늘을 확인합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아버지의 날.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치즈 콘 브레드 크러스트와 박제 고추, 치즈 콘 브레드 크러스트와 박제 고추,및 염소 치즈 박제 고추:다음 바베큐를위한 멋진 여름 전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원하는 경우 새우를 껍질을 벗기고 데바 인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2
소금 1/4 티스푼과 후추 1/4 티스푼을 골고루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후추후추
소금소금
3
패키지 지시에 따라 콘 브레드를 준비;와이어 랙에 멋진. 무너질.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콘 브레드콘 브레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4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큰 프라이팬에 양파와 다음 3 가지 재료를 뜨거운 기름에 볶습니다. 열을 줄이고 부서진 콘 브레드,우유,버터 밀크 및 타임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 밀크버터 밀크
야채야채
콘 브레드콘 브레드
양파양파
타임타임
우유우유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열에서 제거하고 계란,피캔,남은 소금 1/4 티스푼,남은 후추 1/4 티스푼을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칸피칸
후추후추
계란계란
소금소금
6
붉은 피망을 십자형으로 반으로 자르고 씨앗과 막을 제거하고 버립니다. 콘 브레드 혼합물로 피망 껍질을 고르게 채 웁니다. 버터로 각각 골고루 얹고 13 엑스 9 인치 팬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고추붉은 고추
피망피망
콘 브레드콘 브레드
버터버터
파스타 껍질파스타 껍질
씨앗씨앗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7
375 에서 15~2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8
오븐에서 제거하고,온난한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9
바베큐 소스와 치포 틀레 고추 소스를 함께 저어;새우에 브러시,남은 소스를 예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레 칠레스는치폴레 칠레스는
바베큐 소스바베큐 소스
새우새우
소스소스
10
중간 정도의 고열로 새우 구이(350~40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11
5 분 또는 완료 될 때까지 남은 소스로 자주 가봉;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12
개별 서빙 접시에 녹색 피망 소스를 숟가락;중앙에 박제 고추를 놓고 새우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추고추
새우새우
소스소스
13
원하는 경우 장식하십시오.

성분

22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다진 통조림 녹색 고추**(녹색 살사 3티스푼다진 통조림 녹색 고추**(녹색 살사 3티스푼16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녹색 피망 소스녹색 피망 소스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조각으로 자른 버터 또는 마가린조각으로 자른 버터 또는 마가린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셀러리다진 셀러리113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치포 틀레 칠레 고추 소스치포 틀레 칠레 고추 소스17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패키지 멕시코 콘 브레드 믹스패키지 멕시코 콘 브레드 믹스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깍둑 썰기 한 컨트리 햄깍둑 썰기 한 컨트리 햄2라지는가볍게 치는 계란가볍게 치는 계란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신선한 백리향다진 신선한 백리향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코셔 소금,분할코셔 소금,분할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깍둑 썰은 양파깍둑 썰은 양파296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구운 다진 피칸구운 다진 피칸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후추,분할후추,분할8중간 크기빨간 피망빨간 피망16라지는껍질을 벗기지 않은 큰 신선한 새우 16 개껍질을 벗기지 않은 큰 신선한 새우 16 개1장식장식:신선한 백리향장식:신선한 백리향1깍둑 썰기 한 노란 피망깍둑 썰기 한 노란 피망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은 새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와 스카 페타 피노 그리 지오 4.2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스카페타 피노 그리지오
스카페타 피노 그리지오
연어의 다만 힌트를 가진 가벼운 밀짚 색깔. 돌 과일과 멜론의 향기. 피노 그리지오의 능력은 발에 가볍지 만 복잡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미네랄과 중간 몸을 가진 멜론과 돌 과일. 피노 그리 지오는 큰 범위를 가지고. 생선회,페세 크루도 또는 세비체와 같은 가벼운 생선 구이와 함께 아페리티보로서 그 자체로 훌륭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5 m.
서빙16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