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 페스토를 곁들인 캔디스의 양고기 카넬로니

민트 페스토를 곁들인 캔디스의 양고기 카넬로니
민트 페스토를 곁들인 Candice's Lamb Cannelloni는 전채 요리 컬렉션을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에 259칼로리 , 단백질 9g , 지방 18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11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 3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후추, 민트, 다진 양고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스푼 점수가 44% 로 꽤 괜찮은 요리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한다면 민트 페스토를 곁들인 양고기 케밥 , 민트 페스토를 곁들인 양고기 케밥 , 민트 페스토 양갈비를 맛보세요.

지침

1
큰 냄비에 살짝 소금을 넣은 물을 넣고 끓입니다. 뚜껑을 덮지 않은 끓는 물에 파스타를 넣고 완전히 익을 때까지 약 12분간 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싱크대에 설치된 소쿠리에서 물기를 잘 빼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유콘 골드 감자 4개, 씻어서 3/4인치 주사위로 자릅니다.유콘 골드 감자 4개, 씻어서 3/4인치 주사위로 자릅니다.
3
각 시트를 너비 방향으로 반으로 자릅니다.
4
프라이팬에 식물성 기름을 넣고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양고기를 뜨거운 기름에 넣어 고르게 갈색이 될 때까지 7~10분간 조리합니다. 세이지, 백리향, 소금, 후추로 양념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마늘 2컵마늘 2컵
흰 콩, 불려서 익힌 것(조리액 1/3컵 남겨두세요)흰 콩, 불려서 익힌 것(조리액 1/3컵 남겨두세요)
로즈마리 1/2줄기로즈마리 1/2줄기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열을 제거하십시오. 익힌 양고기에 염소 치즈를 넣고 저어주세요. 각 라자냐 시트의 중앙에 양고기 혼합물 약 1테이블스푼을 넣고 원통형으로 굴립니다. 접시에 정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자냐 국수라자냐 국수
염소 치즈염소 치즈
흰 콩, 불려서 익힌 것(조리액 1/3컵 남겨두세요)흰 콩, 불려서 익힌 것(조리액 1/3컵 남겨두세요)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6
민트, 잣, 올리브 오일을 믹서기에 넣고 잘게 다질 때까지(액화되지 않을 때까지) 섞습니다. 롤 위에 이슬비를 뿌려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브리 치즈 1팩(12온스)브리 치즈 1팩(12온스)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Vietti Cascinetta Moscato d'Asti입니다. 별 5개 중 4.7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8달러입니다.
비에티 카시네타 모스카토 다스티
비에티 카시네타 모스카토 다스티
옅은 선샤인 옐로우 컬러와 약간의 프리잔트 향을 지닌 이 모스카토 다스티는 복숭아, 장미 꽃잎, 생강의 강렬한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에서는 은은하게 달콤하고 스파클링하며 적당한 산도, 좋은 균형, 좋은 복합성과 신선한 살구의 여운이 특징입니다. 식전주로 훌륭하며 범아시아 요리, 랍스터, 페이스트리, 과일 기반의 크리미한 디저트, 블루 치즈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2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