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오이 살사와 양념 문질러 구운 연어

매운 오이 살사와 양념 문질러 구운 연어
매운 오이 살산과 함께 구운 연어를 양념으로 문지른 요리법이 준비되었습니다 약 1 시간 4 분 그리고 확실히 장관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페스카타리안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 16 그램,그리고 총 181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96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마사 스튜어트의이 레시피에는 3 명의 팬이 있습니다. 7 월 4 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소금,고수풀,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향신료 문질러 구운 연어, 매운 오이 연어-파인애플 살사,및 바삭 바삭한 오이 살산과 연어 구이.

지침

1
중간 불로 프라이팬에 모든 씨앗을 결합;토스트,팬을 흔들어,방향족까지,4 에 6 분. 향신료 분쇄기 또는 박격포와 유봉으로 씨앗을 굵게 갈아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
원하는 경우 토스트에 바르기 위해원하는 경우 토스트에 바르기 위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박격포와 유봉박격포와 유봉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그릇에 옮기고 소금,후추,설탕을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연어는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잘 어울립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로치 올리 부동산 샤르도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3 등급과 병 당 약 4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로치올리 에스테이트 샤르도네
로치올리 에스테이트 샤르도네
이 와인은 로치 올리 속성과 러시아 강 계곡의 독특한 특성을 보여주는 훌륭한 예입니다. 잘 익은 사과,열대 과일,헤이즐넛 및 향신료의 향이 풍부한 사과 맛과 선명한 산도와 결합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4 m.
서빙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