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스페인어 소시지 저녁 식사

매운 스페인어 소시지 저녁 식사
조리법 매운 스페인어 소시지 저녁 식사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1 시간 후 그리고 확실히 놀라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유럽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8 그램의 단백질, 35 그램의 지방,그리고 총 588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1 인분당$1.84,이 조리법 커버 1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5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그것은 예산 친화적 인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쌀 믹스,셀러리,속을 채운 올리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57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것은 단단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스페인 소시지 저녁 식사, 매운 소시지 스페인 쌀 프라이팬,그리고 구운 스페인 치킨 만찬.

지침

1
중간 열에 큰 프라이팬에 녹색 피망,셀러리,양파를 기름에 5~10 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고추녹색 고추
셀러리셀러리
양파양파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소시지,물,토마토,그린 칠리,쌀,올리브,갈은 후추를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후추지상 후추
그린 칠리 페퍼그린 칠리 페퍼
토마토토마토
소시지소시지
올리브올리브
물
쌀
3
잘 섞고 가끔 저어주면서 20 분 동안 끓입니다.

추천 와인: 템프라니요, 그르나슈, 알바리노

스페인어는 템프라닐로,그레나체,알바리노와 잘 어울립니다. 스페인 요리와 와인을 페어링 할 때'함께 자라는 것이 함께 간다'라는 규칙을 따르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화이트 와인에는 알바리,레드 와인에는 가르나찬,템프라닐로를 추천합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보데가스 비자 템프라닐로입니다. 별 5 개 중 4.6 개이며 병 비용은 약 12 달러입니다.
보데가스 비자르 템프라닐로
보데가스 비자르 템프라닐로
체리 색상,깨끗하고 반짝. 열린,강렬한,신선한 붉은 열매,라즈베리,구스베리,장미 고추와 민트의 반영. 미각에서 친절한 시작,더 많은 그리고 새로운 결말과 함께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4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