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 포장지

만두 포장지
만두 포장지는 호르 도브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1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52 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26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비건 다이어트. 5 사람들은 이 조리법을 만들고 그것을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에피쿠리어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4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고체.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멜론 햄 포장지, 짭짤한 피클 포장지,및 완탕 포장지에 새우.

지침

1
물 물.전기 믹서에 반죽을 만들려면 믹서의 작업 그릇에 밀가루를 넣고 반죽 후크로 끓는 물에 천천히 섞은 다음 차가운 물을 넣어 반죽을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블렌더블렌더
그릇그릇
2
반죽을 가볍게 가루로 만든 작업 표면에 옮기고 손으로 5 분 동안 또는 부드럽고 매끄러 워질 때까지 반죽하십시오. 반죽을 반으로 나눈 다음 2 개의 실린더(직경이 약 1 인치)로 굴립니다. 플라스틱 랩으로 실린더를 덮고 30 분 동안 휴식을 취하십시오.또는 손으로 반죽을 만들려면 밀가루를 큰 그릇에 넣고 끓는 물 속에서 천천히 저어줍니다. 다음 차가운 물 추가 하 고 잘 결합 될 때까지 혼합. 반죽을 가볍게 가루로 만든 작업 표면에 놓고 10 분 동안 또는 반죽이 부드럽고 매끄러 워질 때까지 반죽하십시오. 반죽을 반으로 나눈 다음 2 개의 실린더(직경이 약 1 인치)로 굴립니다. 플라스틱 랩으로 실린더를 덮고 30 분 동안 휴식을 취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물
롤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그릇그릇
3
날카로운 칼을 사용 하 여 26 라운드로 실린더의 각을 잘라 하 고 그들은 건조 하지 않도록 그들과 함께 작동 하지 않을 때 플라스틱 포장으로 라운드를 커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칼
4
공에 각 라운드를 굴립니다. 다음 가볍게 가루로 만들어진 작업면에,당신의 손의 종려에 3 인치 넓은 디스크로 각 공을,첫째로 그리고 그 후에 소형 회전 핀을 사용하고 원운동에서 일 평평하게 하십시오. 래퍼는 최대 2 일 동안 플라스틱 랩에 싸여 냉장고에 보관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롤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롤링 핀롤링 핀
5
용을 먹이의 허가 재판:레시피와 중국을 통해 요리 여행기 메리 케이트 테이트&네이트 테이트,다)앤드류스 맥밀 출판,유한 회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5 m.
서빙52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