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린 아몬드 샐러드

만다린 아몬드 샐러드
만다린 아몬드 샐러드는 전채 요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90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6%를 충족합니다 . 이 요리 1인분에는 단백질 3g , 지방 6g , 총 111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후추 플레이크, 레드 와인 식초, 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73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97%라는 놀라운 점수를 얻었습니다 .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만다린 아몬드 샐러드 , 아몬드 만다린 샐러드 , 아몬드 & 만다린 오렌지 샐러드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큰 그릇에 로메인 상추, 오렌지, 파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메인은로메인은
로티세리 칠면조 가슴살로티세리 칠면조 가슴살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
2
냄비에 설탕 2테이블스푼과 아몬드를 넣고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설탕이 녹고 아몬드가 코팅되기 시작하는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아몬드가 연한 갈색이 될 때까지 계속 저어주세요. 접시에 담고 10분간 식혀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3)(23)
페퍼로니, 선택사항페퍼로니, 선택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
3
레드 와인 식초, 올리브 오일, 설탕 1테이블스푼, 고춧가루, 후추를 뚜껑이 꼭 맞는 병에 넣고 섞습니다. 설탕이 녹을 때까지 세게 흔들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고기 양념을 위한 추가 소금 1테이블스푼과 코셔 소금 1티스푼고기 양념을 위한 추가 소금 1테이블스푼과 코셔 소금 1티스푼
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
닭가슴살 2파운드, 잘게 썬 것닭가슴살 2파운드, 잘게 썬 것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페퍼로니, 선택사항페퍼로니, 선택사항
4
서빙하기 전에 양상추를 샐러드 드레싱과 함께 코팅될 때까지 버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5
장식용 그릇에 옮기고 설탕을 입힌 아몬드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설탕에 절인 아몬드설탕에 절인 아몬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샐러드는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뤼너 벨트리너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Dutton-Goldfield Dutton Ranch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43달러 정도 합니다.
더튼-골드필드 더튼 랜치 샤도네이
더튼-골드필드 더튼 랜치 샤도네이
2013년은 러시안 리버 밸리(Russian River Valley)의 또 다른 눈부신 성장기였습니다. 따뜻한 봄, 좋은 꽃 날씨, 길고 적당한 숙성 기간. Dutton Ranch 블렌드용 블록은 9월 9일에서 10월 11일 사이에 수확되었습니다. 과일은 아름답게 깨끗하고 잘 익었고, 우리가 이웃에서 그토록 좋아하는 신맛이 나는 백본과 감미로운 감귤류 및 핵과 맛이 나는 와인을 제공했습니다. 이 와인은 신선함과 균형에 관한 것입니다. 코에서는 메이어 레몬, 배, 미네랄 향이 느껴지고 열대 및 생강 향이 납니다. 입안에서는 이번 시즌의 감미로운 맛이 탄탄한 산미와 계속해서 생각나게 하는 진화하는 과일 코어와 균형을 이룹니다. 레몬 사워볼, 잘 익은 배, 약간의 녹색 사과가 과일 프로필을 채우고, 강철 같은 미네랄리티와 달콤한 크림이 이 와인에 우리가 좋아하는 복합성을 더해줍니다. 적당한 알코올과 그린 밸리 특유의 과즙이 풍부한 산미가 신선하고 오래 지속되는 감귤/생강 마무리를 촉진합니다. 이 와인은 잔 속에서 진화하며 5년간의 셀러 숙성을 쉽게 보상할 수 있지만, 두 가지 모두 즉각적인 매력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8
건강 점수6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