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의 타코 딥

마이크의 타코 딥
Mike's Taco Dip은 글루텐 프리이며 락토 오보 채식 전채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는 10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28입니다. 1회 제공량은 327칼로리, 단백질 10g, 지방 29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가게에 가서 고추 소스, 체다 치즈, 간장,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시간 5분 정도 소요됩니다.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저렴한 요리법입니다. 슈퍼볼에 딱 맞습니다. 이 레시피는 16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요리는 숟가락 점수가 38%로 좀 나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Mike's Magic, Mike Romanoff 및 Taco Dip과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지침

1
크림치즈, 사워크림, 핫소스, 간장, 레몬즙을 함께 크림화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블루베리 파이 필링을 나누어서 만들 수 있습니다.블루베리 파이 필링을 나누어서 만들 수 있습니다.
고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4컵고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4컵
퐁당 코끼리퐁당 코끼리
1/2파운드 넙치 또는 황새치 필레(2인치 스트립으로 자른 것)1/2파운드 넙치 또는 황새치 필레(2인치 스트립으로 자른 것)
뼈와 껍질이 없는 닭다리살 10~12개(약뼈와 껍질이 없는 닭다리살 10~12개(약
휘핑 크림과 초콜릿 부스러기(선택 사항)휘핑 크림과 초콜릿 부스러기(선택 사항)
2
이 혼합물을 9x13인치 유리 접시에 펴 바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초콜릿, 1인치 정사각형으로 쪼개짐화이트 초콜릿, 1인치 정사각형으로 쪼개짐
3
크림치즈 혼합물 위에 살사, 파, 블랙 올리브, 양상추, 체다 치즈, 토마토를 겹겹이 쌓습니다. 플라스틱 랩으로 덮고 재료를 가볍게 눌러 층을 조이세요. 서빙하기 전에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흰 옥수수 1캔(물기를 뺀 것)흰 옥수수 1캔(물기를 뺀 것)
블랙 올리브블랙 올리브
블루베리 파이 필링을 나누어서 만들 수 있습니다.블루베리 파이 필링을 나누어서 만들 수 있습니다.
중간 크기 토마틸로 10개(약중간 크기 토마틸로 10개(약
물기를 빼고 헹군 GOYA® 저염 병아리콩 1캔(15.5온스)물기를 빼고 헹군 GOYA® 저염 병아리콩 1캔(15.5온스)
(권장 : 카탈리나)(권장 : 카탈리나)
갓 생강갓 생강
물기를 뺀 DOLE® 파인애플 링 캔 1개(20온스)물기를 뺀 DOLE® 파인애플 링 캔 1개(20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1-2/3컵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1-2/3컵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Thousand Islands Winery Riesling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3달러 정도 합니다.
사우전드 아일랜드 와이너리 리슬링
사우전드 아일랜드 와이너리 리슬링
이 서늘한 기후, 달콤한 스타일의 리슬링은 살구와 복숭아 향이 뒤따르는 과일향과 감귤 향을 보여줍니다. 균형 잡힌 입 느낌과 달콤한 마무리가 특징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5 m.
서빙10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