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살라 매운 차

마살라 매운 차
레시피 마살라 매운 틴이 준비되었습니다 약 10 분 그리고 확실히 뛰어난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인도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음료는 174 칼로리, 4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3 인분이며 서빙 당 66 센트입니다. 티백,물,계피 스틱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팬이 1 개 있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36 의 그리 뛰어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요리법에는 마살라 차 분말,마살라 차 분말 또는 차이 마살라 만드는 방법, 마살라 차이(인도 매운 차),그리고 블랙 마살라 차이(유제품 프리 티 라떼).

지침

1
높은 열에 냄비에 종 기에 물을가지고. 열을 중간 정도로 줄이고 티백,후추,계피 스틱,카 다몬 꼬투리 및 정향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
카 다몬 포드카 다몬 포드
1인치 조각으로 자른 황갈색 감자1인치 조각으로 자른 황갈색 감자
구운 햄, 아주 얇게 썰어져 있어요구운 햄, 아주 얇게 썰어져 있어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1 분 동안 끓여 보자.
3
응축 된 우유에 붓고 다시 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란 감자 2파운드파란 감자 2파운드
4
열에서 제거,컵에 변형,봉사.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리즐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블랑은 아시아인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많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5 성 중 4.5 점으로 평가받은 타니쉬 그라허 히멜라이히 스파틀레스 리슬링 박사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9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타니쉬 그라허 히멜라이히 스파틀레스 리슬링 박사
타니쉬 그라허 히멜라이히 스파틀레스 리슬링 박사
그라흐는 중부 모젤의 중심에 있는 훌륭한 포도 재배 마을입니다. 그라허 히멜라이히 포도원의 가파른 경사대는 남서쪽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독점적으로 리슬링으로 심어 져 있습니다.코는 독일 와인에 흔히 볼 수 있는 휘발유 특성을 가진 신선한 복숭아의 달콤한 꽃 품질을 나타냅니다. 종종 독일 와인의 나이가 많을수록 휘발유 특성이 강해집니다. 이 향이 나는 와인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이 2003 년 빈티지는 약간의 중간 가솔린 향만 보여줍니다. 성격으로 가득 찬 히멜라이히 스피틀레즈 미각은 복숭아,꿀,망고의 훌륭한 혼합물입니다. 중간 무게는 미세하게 결합 된 산도와 유혹적으로 상호 작용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3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