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 나라 디핑 소스

마리 나라 디핑 소스
마리 디핑 소스는 그냥 될 수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채식주의 자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1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65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53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5 분. 107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물,마늘,토마토,소금과 후추가 필요합니다. 오브르처럼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76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마리 나라 디핑 소스, 구운 마리 나라 디핑 소스를 곁들인 튀긴 가지와 모짜렐라,그리고 마리 나라 디핑 소스를 곁들인 바삭한 구운 가지 튀김(아칸 가지 파마산 튀김!).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을 연한 갈색이 되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마늘을 태우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토마토,설탕,물,바질,소금,후추를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종기에 팬의 내용을 가져와. 때때로 저어 주면서 약한 불에 약 45 분 동안 덮고 끓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따뜻한 봉사.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로랑 페리에 라 쿠베 단맛을 시도 할 수(3 리터 병-여로보암).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5 등급과 병 당 약 40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로랑 페리에 라 쿠베 브루트(3 리터 병-여로보암)
로랑 페리에 라 쿠베 브루트(3 리터 병-여로보암)
이 와인은 가장 순수한 포도 주스에서 생산되며,로랑 페리에가'라 큐브메'를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이 와인은 우리의 지하실에서 오랜 숙성 과정을 거친 후 얻은 훌륭한 기교와 아름다운 신선함을 가진 샴페인입니다.옅은 금색. 미세한 거품은 지속적인 무스를 공급합니다. 신선한 감귤류와 흰색 꽃의 힌트가있는 섬세한 코. 와인의 복잡성은 포도나무 복숭아와 흰 과일 노트와 같은 연속적인 노트로 표현됩니다. 마무리에 매우 존재하는 과일 맛과 신선함과 섬세함 사이의 완벽한 균형.이 신선하고 순수한 와인은 완벽한 와인입니다. 감귤류와 흰색 과일 노트와 미묘한 비등에 의해 지원되는 놀라운 균형은 가금류 및 최고급 생선에 이상적인 반주가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5 m.
서빙4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