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과 생강을 곁들인 연어

마늘과 생강을 곁들인 연어
마늘과 생강을 곁들인 연어가 여러분이 찾고 있는 메인 코스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에 287칼로리, 단백질 34g, 지방 14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4.5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1%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타라곤, 소금, 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원시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94%라는 놀라운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생강 & 마늘 연어, 생강 마늘 칠리 연어, 마늘-생강 연어 패킷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푸드 프로세서에 파슬리, 생강, 마늘을 넣고 섞습니다. 다진 때까지 덮고 처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프로슈토, 중간 정도로 얇게 썬 것(햄버거 포장용)프로슈토, 중간 정도로 얇게 썬 것(햄버거 포장용)
잘게 썬 체다 치즈 또는 몬트레이 잭 치즈 1 1/2컵잘게 썬 체다 치즈 또는 몬트레이 잭 치즈 1 1/2컵
1/4컵 + 계란 대용품 1테이블스푼을 나누어서 준비1/4컵 + 계란 대용품 1테이블스푼을 나누어서 준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무지방 크림치즈를 포장하고 부드럽게 한 후 조각으로 자릅니다.무지방 크림치즈를 포장하고 부드럽게 한 후 조각으로 자릅니다.
2
레몬즙, 라임즙, 소금, 타라곤, 후추를 추가합니다. 혼합될 때까지 덮고 처리합니다. 가공하는 동안 점차적으로 오일을 꾸준히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타 플랫 브레드 3개(7인치)피타 플랫 브레드 3개(7인치)
큰 붉은 양파에 깍둑썰기큰 붉은 양파에 깍둑썰기
타라곤타라곤
각 버거의 토핑을 위한 신선한 토마토 조각각 버거의 토핑을 위한 신선한 토마토 조각
잘게 썬 살구(건조)잘게 썬 살구(건조)
호박, 통조림호박, 통조림
3
연어 필레 위에 혼합물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 필레연어 필레
병 프렌치 샐러드 드레싱병 프렌치 샐러드 드레싱
4
얕은 2qt에 놓습니다. 전자레인지에 사용 가능한 접시, 생선의 가장 두꺼운 부분이 바깥쪽 가장자리를 향하도록 배치합니다. 뚜껑을 덮고 30분간 식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5
뚜껑을 덮고 전자레인지에 3~5분 동안 또는 포크로 생선 조각이 쉽게 떨어질 때까지 가열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6
서빙하기 전에 뚜껑을 덮고 2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메뉴에 연어?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과 페어링해 보세요. 흰색과 빨간색을 결정하려면 양념과 소스를 고려해야 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향이 나고 크리미한 요리와 잘 어울리는 반면, 소비뇽 블랑은 허브나 감귤 중심의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감과 낮은 타닌의 레드 와인은 연어 구이 또는 구운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Perrier-Jouet Grand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57달러 정도 합니다.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꽃향기와 과일 향(노란 과일과 신선한 과일)의 눈에 띄는 신선함과 생기가 뿌리를 내리고 바닐라와 버터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면서 와인에 과일 향과 일관된 특성을 부여합니다. 체리 자두, 레몬, 베르가못 오렌지의 향이 먼저 나오고 라임, 인동덩굴과 같은 과일 나무의 꽃향기가 이어집니다. 그 다음에는 버터, 마들렌 케이크, 바닐라 설탕 향이 납니다. 자몽, 백도, 녹색 배, 사과나무, 녹색 헤이즐넛의 여운이 맛을 마무리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