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레몬 딥

마늘 레몬 딥
마늘 레몬 딥은 12인분으로 구성된 유제품 프리 레시피입니다. 1회 제공량당 $1.3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3%를 충족합니다 . 1회 제공량은 420칼로리 , 단백질 9g , 지방 29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전채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슈퍼볼 경기 에 좋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아몬드, 레몬즙, 물,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53%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레몬 마늘 흰 콩 딥 , 두부, 구운 마늘 & 보존 레몬 딥(비건 및 글루텐 프리) , 구운 마늘 레몬 딥을 곁들인 통구이 아티초크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빵을 물에 15분 동안 담가두세요. 빵을 짜서 작은 그릇에 넣으세요(빵이 1컵 정도 있어야 합니다). 따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믹서기에 레몬즙, 감자, 마늘, 소금을 넣고 섞습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덮고 처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3
빵을 추가하세요; 혼합될 때까지 덮고 처리합니다. 가공하는 동안 혼합될 때까지 오일을 점차적으로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4
서빙 그릇으로 옮깁니다. 원하는 경우 견과류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5
피타 선박이나 크래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2의 조합2의 조합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Banfi Rosa Regale Brachetto(스플리트)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8달러 정도 합니다.
반피 로사 레갈레 브라케토(스플리트)
반피 로사 레갈레 브라케토(스플리트)
2013년형 Rosa Regale Brachetto는 라즈베리, 딸기, 장미 꽃잎으로 구성된 꽃다발로, 상쾌한 산미와 라즈베리의 매혹적인 맛으로 인해 상큼한 맛을 선사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완벽합니다. 독특하고 축제적인 스파클링 와인, 매혹적인 식전주, 우아한 디저트 와인입니다. 해산물, 치즈, 매콤한 음식, 초콜릿과 잘 어울립니다. 차갑게 서빙하세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12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