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볼버

리볼버
리볼버는 비건 음료.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0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182 칼로리. 에 대한 $2.2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363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 분. 오렌지 제스트,커피 리큐어,오렌지 비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시도하십시오.

지침

1
버번,커피 리큐어,오렌지 비터를 믹싱 글라스에 넣고 얼음으로 채 웁니다. 차가워 질 때까지 약 30 초 동안 잘 저어줍니다. 냉장 칵테일 글라스에 스트레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커피 리큐어커피 리큐어
오렌지 비터즈오렌지 비터즈
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
버번 위스키(권장: Maker's Mark)버번 위스키(권장: Maker's Mark)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2
트위스트 오렌지 껍질 음료를 통해 오일을 표현하고 장식으로 사용(또는,더 나은 바닥 쇼와 깊은 맛,오렌지 트위스트를 불꽃 후 장식으로 트위스트를 사용.)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물기를 뺀 복숭아 캔물기를 뺀 복숭아 캔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 m.
서빙1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