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비어 바비큐 립

루트비어 바비큐 립
루트 비어 바베큐 립(Root Beer BBQ Ribs)은 5인분의 미국식 레시피입니다. 이 메인 코스에는 1인분당 686칼로리, 단백질 50g, 지방 42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17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1%를 충족합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드는 데 필요한 마늘 가루, 루트 비어, 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이 레시피로 아버지의 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6시간 25분 정도 걸립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스푼 점수가 57%로 꽤 괜찮은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루트비어 바베큐 소스를 곁들인 바비큐 립, 루트비어 조림 쇠고기 갈비, 식욕을 돋우는 멋진(A&W) 루트비어 갈비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작은 냄비에 처음 10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중간 불로 끓입니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지 않고 10분 동안 또는 소스가 2컵으로 줄어들 때까지 끓입니다. 따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가루 5큰술밀가루 5큰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엘릭서G엘릭서G
2
갈비뼈를 5개의 서빙 크기로 자릅니다. 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 없는 적포도 및/또는 청포도 2컵씨 없는 적포도 및/또는 청포도 2컵
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
3
5 또는 6qt에 배치하십시오. 슬로우 쿠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4
갈비뼈 위에 소스를 붓습니다. 뚜껑을 덮고 약한 불에서 6~8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가루 5큰술밀가루 5큰술
미트로프 믹스(다진 쇠고기, 다진 송아지 고기, 다진 돼지고기 같은 양)미트로프 믹스(다진 쇠고기, 다진 송아지 고기, 다진 돼지고기 같은 양)
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
5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가루 5큰술밀가루 5큰술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쉬라즈, 진판델

피노 누아(Pinot Noir), 쉬라즈(Shiraz), 진판델(Zinfandel)은 바베큐 립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달콤하고 매콤한 소스를 곁들인 돼지갈비와 돼지고기 바비큐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ONEHOPE Reserve Pinot Noir 와인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1개 등급과 병당 약 25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ONEHOPE 리저브 피노 누아 와인
ONEHOPE 리저브 피노 누아 와인
잘 익은 블랙 체리 | 콜라 | 풍요로운 | 바닐라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6 시간, 25 m.
서빙5
건강 점수2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