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지애나 가재 Étouffée

루이지애나 가재 Étouffée
루이지애나 가재 Étouffée 할 수 있는 주요 물론 당신은 중요합니다. 에 대한 $2.3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9 그램, 지방 15 그램,그리고 총 436 칼로리.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마늘,양파,셀러리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48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느 것이 좋다. 시도 케이준 루이지애나 스타일 가재 에투 피, 가재 에투 피를 얹은 가재 할라피뇨 치즈 콘 브레드,및 가재 Étouffée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크고 무거운 냄비에 버터를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양파와 다음 7 가지 재료를 넣고 5~7 분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밀가루를 넣고 10 분 동안 또는 혼합물이 풍부하고 진한 갈색이 될 때까지 계속 저어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4
주식에 저어,중간 낮은 열 45 분 이상 끓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흰후추 1숟가락흰후추 1숟가락
5
가재를 넣고 가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셰리,파,파슬리를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가재가재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절인 수박 껍질, 1병절인 수박 껍질, 1병
6
맛에 크리올 조미료를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한 꼬리가 있는 대형 새우 10~12마리(21~25마리)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한 꼬리가 있는 대형 새우 10~12마리(21~25마리)
7
측면에 매운 소스와 함께 뜨거운 밥 위에 봉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밥
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2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