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버터 사이다 믹스

뜨거운 버터 사이다 믹스
뜨거운 버터 사이다 믹스는 대략 걸립니다 1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서빙 당 9 센트,당신은 제공 음료를 얻을 64.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0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48 칼로리.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사과 브랜디,버터,꿀,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가락으로 점수 7%,이 요리는 개선 가능합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뜨거운 버터 사과 사이다, 뜨거운 버터 럼과 사이다,그리고 럼을 곁들인 뜨거운 버터 사과 사이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크림 버터와 갈색 설탕이 가볍고 푹신해질 때까지. 꿀과 향신료를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베트남 계피칩베트남 계피칩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밀폐 용기에 옮깁니다. 최대 2 주 동안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3
사이다를 준비하려면:작은 냄비 또는 전자 레인지에서 따뜻해질 때까지 사과 사이다를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 사이다사과 사이다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큰 녹색 사과 1개큰 녹색 사과 1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4
찻잔에 부어.
5
원하는 경우 브랜디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정향 가루 2꼬집정향 가루 2꼬집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5 m.
서빙6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