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고기 바베큐 샌드위치

돼지 고기 바베큐 샌드위치
조리법 돼지 고기 바베큐 샌드위치는 약에서 바베큐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30 분.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3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1 인분당$3.37. 1 인분 포함 483 칼로리, 24 그램 단백질,그리고 14 그램 지방. 카놀란 오일,셀러리,돼지고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오히려 비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 아버지의 날.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8 의 너무 슈퍼 숟가락 점수%.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바베큐 돼지 고기 샌드위치, 바베큐 돼지 고기 샌드위치,그리고 바베큐 돼지 고기 샌드위치.

지침

1
큰 냄비에 셀러리와 양파를 기름에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케첩,소금,겨자를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돼지 고기를 넣으십시오. 끓인다. 열을 감소시키십시오;풍미가 혼합하는 것을 허용하기 위하여 20-30 분 동안 덮고 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3
롤에 봉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그리고 그거랑 같이 먹어야지........... 로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하고 달콤하고 매운 소스와 문지름을 보완합니다.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 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시프리 아니 프로 세코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9 등급과 병 당 약 19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시프리아니 프로세코
시프리아니 프로세코
시프리아니 벨리니는 흰 복숭아 펄프와 단맛 스파클링 와인으로 만든 세계적으로 유명한 칵테일입니다. 1948 년 베네치아의 해리 바의 주세페 시프리아니에 의해 발명되었으며 전 세계 모든 시프리아니 지역에서 제공됩니다. 어떤 파티를 시작하거나 일요일 브런치와 함께 할 수있는 좋은 방법! 시프리아니 벨리니는 균형 잡힌 단맛과 향기로운 거품으로 우아하고 신선하며 과일 향이 있습니다. 완벽한 언제,아페리티프로 좋은.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3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