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쌀

독일 쌀
독일 쌀은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719 칼로리, 단백질 20 그램,및 지방 37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7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9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양파,올리브 오일,지상 후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건포도를 사용하려면와 메인 코스를 따라 수 건포도와 계피가 들어간 쌀 푸딩 디저트로. 그것은 저렴한 유럽 음식의 팬들을위한 조리법.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57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고체.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뜨거운 독일 쌀 샐러드, 독일 팬케이크,및 독일 굴 라시.

지침

1
중간 불로 큰 냄비에 올리브 오일을 가열하고 갈색이 될 때까지 껍질을 벗긴 소세지를 요리하여 소시지를 요리 할 때 약 10 분 동안 덩어리로 나눕니다. 양파와 마늘을 넣고 양파가 반투명해질 때까지 약 5 분 더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브라트부르스트브라트부르스트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소시지소시지
마늘마늘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주스와 회향 씨와 소금에 절인 양배추에 혼합,교반하지 않고 2 분 동안 팬 튀김에 혼합물을 허용.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회향 씨앗회향 씨앗
김치김치
주스주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쌀과 수프 베이스에 섞어 쌀이 착색되고 수프 베이스가 통합 될 때까지 약 2 분 더 저어줍니다. 물,후추,건포도를 넣고 끓여서 자주 저어 주면서 5 분 동안 요리합니다.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열을 줄이고 쌀이 부드럽고 거의 모든 물,약 30 분 흡수 될 때까지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은 후추검은 후추
건포도건포도
물
수프수프
쌀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5 m.
서빙7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