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친 체리와 초콜릿 와플

데친 체리와 초콜릿 와플
데친 버찌를 가진 초콜렛 와플은 당신이 찾고 있는 다만 아침 식사일지도 모르다.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채식 요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644 칼로리, 단백질 10 그램,및 지방 33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2.8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마스 치즈,레몬 주스,코코아,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시도 데친 체리, 리코 타와 데친 체리,및 레드 와인에 데친 체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불로 3~4 쿼트 팬에 체리,과립 설탕 1/2 컵,오렌지 주스,레몬 주스,바닐라 콩을 체리가 육즙이 많고 설탕이 녹을 때까지 3 분 동안 저어줍니다. 체리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10 분 동안 가끔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설탕설탕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바닐라 콩바닐라 콩
레몬 주스레몬 주스
체리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최대 2 일 전에 뚜껑을 덮고 식히십시오(서빙하기 전에 재가열하십시오).
3
그 사이에,저속에 믹서를 가진 사발에서는,연약한 첨단이 형성 할 때까지 마스카 포니,크림,바닐라 및 과립 설탕 2 개 큰 스푼을 치대십시오. 최대 2 일 동안 덮고 식히십시오(필요한 경우 서빙하기 전에 두껍게 털어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과립 설탕과립 설탕
마스카마스카
바닐라바닐라
크림크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털
그릇그릇
4
다른 그릇에 과립 설탕 1/4 컵과 밀가루,코코아,베이킹 파우더,소금을 섞습니다. 그릇에,우유와 버터와 혼합 계란을 이길. 고르게 축축해질 때까지 밀가루 혼합물에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과립 설탕과립 설탕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버터버터
코코아 가루코코아 가루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우유우유
소금소금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고열에 와플 철을 도십시오;식용유 살포로 양쪽을 가볍게 살포하십시오. 뜨거울 때,대략 1 1/4 컵 반죽을 추가하십시오;다리미를 닫고 와플이 잘 갈색으로 될 때까지 약 9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플 아이언와플 아이언
6
와플을 제거;에 베이킹 시트에 따뜻한 유지 200 오븐 최대 15 분. 남은 와플을 요리하기 위해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오븐오븐
7
6 개의 디저트 플레이트 각각에 와플을 놓습니다. 체리와 주스(바닐라 콩을 버린다)를 얹은 다음 마스 카포네 크림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바닐라 콩바닐라 콩
마스카마스카
체리체리
크림크림
주스주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