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토마토 소스

기본 토마토 소스
기본 토마토 소스는 당신이 찾고있는 소스 일 수 있습니다. 1 인분 포함 147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4 그램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70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2 사람들은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0 분. 버진 올리브 오일,양파,토마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가락으로 점수 40%,이 요리는 좋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기본 노마토 소스(토마토 프리 토마토 소스), 기본 토마토 소스,그리고 기본 토마토 소스.

지침

1
올리브 오일에 양파와 마늘을 반투명하지만 갈색이 될 때까지 중불로 볶습니다(약 10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마늘마늘
양파양파
2
백리향과 당근을 넣고 5 분 더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당근당근
타임타임
3
토마토를 추가합니다. 종 기를 가져와,그냥 버블 링,30 분 동안 가끔 교반 열을 낮 춥니 다. 맛을 내기 위해 소금 시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토마토
소금소금
4
즉시 제공하거나 추가 사용을 위해 따로 보관하십시오. 소스는 최대 1 주일 동안 냉장 보관하거나 최대 6 개월 동안 냉동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6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