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프라이드 치킨.

국가 프라이드 치킨.
국가 프라이드 치킨.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643 칼로리, 단백질 40 그램,및 지방 26 그램 각각. 에 대한 $1.7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다용도 밀가루,지상 커민,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쉬운 박하 디저트 디저트로. 소수의 사람들 만이 남부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컨트리 프라이드 치킨, 찰스 컨트리 팬 프라이드 치킨,및 컨트리 그레이비와 치킨 프라이드 스테이크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그리고 진판델은 남부 내 최고 추천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브룬들마이어 스타인마슬 리슬링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3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39 달러입니다.
브룬들마이어 스타인마슬 리슬링
브룬들마이어 스타인마슬 리슬링
소나무 숲,주니퍼 및 붉은 복숭아의 향기가 유리 밖으로 뛰어 내리는 멋진 시작. 상냥하고 튼튼한;좋은 중간 몸,파삭 파삭 한 신선도 및 충분한 추출물에 아주 기운차;곧 완전히 통합 될 역동적 인 산도로 갈라졌습니다. 아름다운 그립.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24
요리서던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