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밀크 셰이크

과일 밀크 셰이크
프루티 밀크 셰이크는 글루텐 프리 음료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9g의 단백질, 1g의 지방, 총 160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58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이 레시피는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바닐라 요거트, 바나나, 코코넛 추출물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58%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꽤 좋은 수치입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라임 밀크 셰이크 2인분, 딸기 밀크 셰이크, 바나나 밀크 셰이크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믹서기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뚜껑을 덮고 잘 섞일 때까지 섞으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꿀과 얼음을 추가하세요. 얼음이 부서지고 혼합물에 거품이 생길 때까지 뚜껑을 덮고 높은 온도로 처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3
안경에 붓습니다.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메뉴에 밀크쉐이크가 있나요?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Port),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페어링해 보세요.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Moet & Chandon White Star()입니다. 별 5개 중 4.6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4달러입니다.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화이트 스타(White Star)는 좀 더 부드러운 샴페인입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로우며 따뜻한 토스트와 진저브레드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마무리는 꿀 향으로 지속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