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살사를 곁들인 구운 돼지갈비

고수 살사를 곁들인 구운 돼지갈비
고수 살사를 곁들인 구운 돼지갈비가 여러분이 찾고 있는 메인 코스일 수도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351칼로리, 단백질 44g, 지방 14g이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3.88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5%를 충족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홀30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독립기념일은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멜론, 돼지 등심살, 피망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푼점수 78%로 묵직한 요리입니다. 유사한 조리법으로는 고수를 곁들인 구운 바비큐 돼지갈비, 고수-BBQ 구운 돼지갈비, 구운 파인애플 살사와 함께 팬구이 돼지갈비가 있습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멜론, 토마토, 피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멜론멜론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라임에이드, 양파, 고수풀, 소금. 서빙할 때까지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만다린 오렌지와 잘게 썬 피스타치오(선택 사항)만다린 오렌지와 잘게 썬 피스타치오(선택 사항)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돼지고기에 후추로 양념을 하세요. 종이 타월에 식용유를 적셔주세요. 손잡이가 긴 집게를 사용하여 그릴 랙을 가볍게 코팅하세요. 잘게 썬 고기를 덮고 중간 불로 굽거나 불에서 4-5인치 정도 굽고 양쪽을 4-5분 동안 또는 온도계가 145°를 가리킬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
4
서빙하기 전에 고기를 5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리즐링

돼지갈비는 피노누아, 샤르도네, 리슬링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샤르도네는 버터나 크림 소스를 곁들인 간단한 볶음 요리에 잘 어울리고, 드라이 리슬링은 허니 머스타드나 사과 같은 달콤한 첨가물을 보완하며, 피노 누아는 일반적으로 돼지고기 요리에 안전한 선택입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Williams Selyem Russian River Valley Pinot Noir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이고 한 병 가격은 약 110달러입니다.
윌리엄스 셀림 러시안 리버 밸리 피노누아
윌리엄스 셀림 러시안 리버 밸리 피노누아
붉은 체리, 딸기 콩피튀르, 희미한 장미 꽃잎 향이 이 매혹적인 제품의 최고 음역대를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비트 뿌리, 말린 허브, 나무 향신료의 힌트가 베이스 노트를 제공하여 이 멋진 오케스트라 모음곡을 완성합니다. 공기가 들어가면 모렐로 체리 향이 더해져 향이 더욱 강해집니다. 시작부터 매우 촘촘한 맛이 느껴지며 마무리까지 강한 미네랄 향이 느껴집니다. 탄닌은 입자가 매우 곱고 실론차를 연상시킵니다. 2015 러시안 리버 밸리 피노 누아는 클래식하며 정말 훌륭한 재배 지역의 우아함과 힘을 강조합니다. 이 블렌드에 사용되는 피노 누아는 주로 Drake Estate 포도원과 Williams Selyem Estate 포도원에서 공급되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5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