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콩 라자냐

검은콩 라자냐
지중해 음식이 먹고 싶을 때마다 외식을 하거나 테이크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버리세요. 검은콩 라자냐를 집에서 만들어 보세요. 1회 섭취량은 283칼로리 , 단백질 14g , 지방 15g입니다 . 이 레시피는 12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82센트입니다. 매우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할라피뇨 고추, 핀토빈, 칠리 파우더, 카놀란 오일이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락토 오보 채식 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가 39% 로 그다지 훌륭하지는 않은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검은콩 라자냐 , 검은콩 라자냐 , 검은콩 라자냐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양파와 피망을 기름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마늘을 추가하십시오; 1분 더 요리하세요. 토마토, 소금, 칠리 파우더, 커민, 카이엔을 넣고 저어주세요.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지 않고 10분 동안 끓입니다. 검은콩과 핀토콩을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트레이더 조스)(트레이더 조스)
핀토 콩핀토 콩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열을 가해 보세요.
4
큰 그릇에 리코타 치즈, 달걀 흰자, 파슬리, 할라피뇨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케이크로케이크로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5
콩 혼합물의 1/3을 기름칠된 13인치 그릇에 펴 바릅니다. x 9인치 베이킹 접시. 체다 치즈 절반, 토르티야, 리코타 혼합물을 얹습니다. 레이어를 반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Kraft® 샤프 체다 치즈Kraft® 샤프 체다 치즈
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
케이크로케이크로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6
남은 콩 혼합물을 위에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7
뚜껑을 덮고 350°에서 30-35분 동안 또는 거품이 생길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8
자르기 전에 15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추천 와인: 키안티, 몬테풀치아노는, 산지오베제

키안티(Chianti), 몬테풀치아노(Montepulciano), 산지오베제(Sangiovese)가 라자냐의 최고 선택입니다. 라자냐는 산도가 높은 미디엄 바디감의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Sangiovese, Montepulciano 및 Chianti가 모두 적합합니다. Antinori Badian은 별점 5점 만점에 4.6점을 받은 Passano Chianti Classico Gran Selezione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60달러 정도 합니다.
안티노리 바디아 아 파시나노 키안티 클라시코 그란 셀레지오네
안티노리 바디아 아 파시나노 키안티 클라시코 그란 셀레지오네
중요한 임팩트를 주는 와인으로 강렬한 루비 레드의 색조를 보여줍니다. 레드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잘 익은 체리 향이 코끝에 맴돌며 스파이스와 감초 향이 마무리됩니다. 맛은 잘 익은 달콤함을 지니고 있으며, 탄닌이 풍부하고 둥글고 풍부하여 유연하고 벨벳 같은 구조를 뒷받침합니다. 길고 지속적인 강장제 산도는 바디아 아 파시나노에서 재배되는 산지오베제의 고전적인 특징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12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