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눈 완두콩 샐러드

검은 눈 완두콩 샐러드
검은 눈 완두콩 샐러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오르되브르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65 센트,이 레시피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서빙 포함 136 칼로리, 단백질 8 그램,및 지방. 이 조리법은 12 를 제공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5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검은 눈 완두콩,올리브 오일,베이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숟가락으로 점수 43%,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완두콩,검은 콩 및 커민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검은 눈 완두콩 샐러드, 블랙 올리브,페탄,구운 마늘을 곁들인 새해 블랙 아이드 피 샐러드,및 검은 눈 완두콩 샐러드.

지침

1
패키지 지시에 따라 검은 눈 완두콩 요리;큰 그릇에 배수 및 장소. 완두콩,양파,셀러리,노란 후추,당근,민트를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 고추노란 고추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꽉 끼는 뚜껑이 있는 항아리에 기름,식초,마늘,소금,후추를 넣고 잘 흔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3
샐러드 위에 이슬비;코트에 던져. 뚜껑을 덮고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토마토와 베이컨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트라이너는 샐러드의 최고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 과 그루너 벨트라이너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보리 포도원 카네 로스 샤르도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4 개 등급과 병 당 약 22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보리유 포도원 카르네로스 샤르도네
보리유 포도원 카르네로스 샤르도네
좋은 노란색-녹색 골드 색상. 부유하고 앞으로의 과일은 신선한 허브와 마지팬의 배음과 함께 풍부한 배 꿀 및 바닐라 추출물 향기로 강하게 나타납니다. 매우 풍부하고 무성한 맛은 일반적으로 카네 로스,잘 익은 사과 및 복숭아 과일이 오크의 매운 바닐라-계피 요소와 결합 된 통합 된 것을 보여줍니다. 마무리는 크림 같고 둥글며 바짝 구워지며"샤리"나 레진이 아니며 오크는 강력한 과일의 균형을 잘 잡았습니다. 이것은 호화스럽게 짜임새,높은 추출물 포도주 입니다;부유한 물고기 접시,풍미있는 닭,또는 송아지 고기 굽기를 위한 중대한 포일.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12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