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부추 수프

감자 부추 수프
감자부추 수프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전채요리는 1회 제공량당 313칼로리, 단백질 8g, 지방 1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63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7%를 충족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감자, 소금, 우유, 후추가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로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52%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비슷한 레시피인 감자 부추 수프, 감자 부추 수프, 감자 부추 수프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큰 네덜란드 오븐에서 부추를 부드러워질 때까지 버터 1/4컵에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및 인분만)(및 인분만)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감자, 셀러리, 당근, 소금 1/2티스푼, 물을 추가합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20-25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한편, 중간 냄비에 남은 버터를 녹입니다. 밀가루, 후추, 남은 소금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점차적으로 우유와 부용을 첨가하십시오. 종기에 가져다; 요리하고 2분간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야채를 저어주세요. 완전히 가열될 때까지 가끔 저으면서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중간 파이 호박 각각)중간 파이 호박 각각)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볼린저 브뤼 스페셜 퀴베(Bollinger Brut Special Cuvee)입니다. 별 5개 중 4.2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60달러입니다.
볼린저 브뤼 스페셜 퀴베
볼린저 브뤼 스페셜 퀴베
흑포도 품종 특유의 황금색을 띤다. 아주 미세한 거품. 코에서는 구운 사과, 사과 설탕에 절인 과일, 복숭아 향과 함께 아름답고 복합적인 아로마, 잘 익은 과일, 매콤한 향이 납니다. 맛에서는 구조, 길이, 생동감이 미묘하게 조합되어 있습니다. 거품이 벨벳같더라구요. 배, 브리오슈, 매콤한 향, 신선한 호두 향. 모든 생선, 특히 스시와 사시미, 새우, 새우, 가재, 구운 랍스터 등의 조개류, 가금류 및 흰 살코기, 캐슈, 파마산 또는 프로슈토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8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