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추를 곁들인 옆구리 스테이크

후추를 곁들인 옆구리 스테이크
페퍼 플랭크 스테이크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5분이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204칼로리, 단백질 25g, 지방 10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16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3%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마늘 한 쪽, 카놀란 오일, 간장,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로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28%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비슷한 요리법을 원한다면 후추 옆구리 스테이크, 후추 옆구리 스테이크, 후추 옆구리 스테이크 및 살사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재밀봉 가능한 대형 비닐봉지에 처음 7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스테이크를 추가하세요. 가방을 밀봉하고 코트로 바꾸십시오.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절인 생강, 작은 유리병 1개, 10~12온스절인 생강, 작은 유리병 1개, 10~12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커스 세미 스위트 베이킹 초콜릿베이커스 세미 스위트 베이킹 초콜릿
2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립니다. 손잡이가 긴 집게를 사용하여 종이 타월에 식용유를 적셔 그릴 랙에 살짝 코팅합니다. 덮은 스테이크를 중간 불로 굽거나 불에서 4인치 정도 굽습니다. 각 면을 6~8분 동안 또는 고기가 원하는 정도로 익을 때까지(미디엄 레어의 경우 고기 온도계는 145°, 중간, 160°를 읽어야 합니다) ; 잘 됐습니다, 170°). 곡물 전체를 얇게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이스 첵스 1/2컵라이스 첵스 1/2컵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
절인 생강, 작은 유리병 1개, 10~12온스절인 생강, 작은 유리병 1개, 10~12온스
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잘게 다진 신선한 세이지 또는 말린 잎 세이지, 부서진 것잘게 다진 신선한 세이지 또는 말린 잎 세이지, 부서진 것
(소고기 스테이크)(소고기 스테이크)
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Pinot Noir, Merlot 및 Cabernet Sauvignon은 Flank Steak의 최고 선택입니다.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살코기 부위는 피노 누아나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바디감이 있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리는 반면, 지방이 많은 부위는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굵은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볼린저 브뤼 스페셜 퀴베(Bollinger Brut Special Cuvee)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2개 평점과 병당 약 60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볼린저 브뤼 스페셜 퀴베
볼린저 브뤼 스페셜 퀴베
흑포도 품종 특유의 황금색을 띤다. 아주 미세한 거품. 코에서는 구운 사과, 사과 설탕에 절인 과일, 복숭아 향과 함께 아름답고 복합적인 아로마, 잘 익은 과일, 매콤한 향이 납니다. 맛에서는 구조, 길이, 생동감이 미묘하게 조합되어 있습니다. 거품이 벨벳같더라구요. 배, 브리오슈, 매콤한 향, 신선한 호두 향. 모든 생선, 특히 스시와 사시미, 새우, 새우, 가재, 구운 랍스터 등의 조개류, 가금류 및 흰 살코기, 캐슈, 파마산 또는 프로슈토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