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조 자몽 셔벗

홍조 자몽 셔벗
당신이 주변에 있는 경우에 35 분 부엌에서 지출,자몽 셔벗을 얼굴이 빨개 것은 멋진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시도 할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44 센트 8 을 제공하는 디저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인분 포함 191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가게에 가서 베이 리프,레몬 주스,물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11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나쁘다. 블러싱 그레이프프루트 콜린스, 자몽 셔벗,그리고 핑크 자몽 셔벗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처음 8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끓인다;액체가 절반,약 20 분 감소 될 때까지 요리. 스트레인 및 냉각 따로 설정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큰 그릇에 자몽과 레몬 주스,설탕 시럽을 섞습니다. 아이스크림 냉장고의 실린더를 채우십시오;제조자의 방향에 따라 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엘릭서 G엘릭서 G
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레몬 껍질레몬 껍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냉동 용기에 옮기고 4 시간 동안 또는 단단해질 때까지 얼립니다.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셔벗은 크림 셰리,포트,모스카토 다스티와 짝을 이룰 수 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입니다. 별 5 개 중 4.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17 달러입니다.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 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과 함께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와 갈색 향신료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전달합니다. 달콤한 항목은 길고 맛있는 마무리와 함께 둥근,무성한,적당히 풀 바디 입맛으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