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메이드 칠리 시즈닝 팝콘

홈메이드 칠리 시즈닝 팝콘
홈메이드 칠리 시즈닝 팝콘은 여러분이 찾고 있는 전채 요리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40칼로리, 2g의 단백질, 8g의 지방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8센트로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를 충족합니다. 이 조리법은 4인분입니다. 이 미국 요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많습니다. 양파가루, 팝콘소금, 팝콘알갱이,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슈퍼볼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요리는 숟가락 점수가 14%로 좀 나쁩니다. 홈메이드 칠리 시즈닝, 홈메이드 타코 앤 칠리 시즈닝, 홈메이드 타코 앤 칠리 시즈닝은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카놀라유를 넣고 중불로 가열합니다. 뜨거운 기름에 팝콘 커널 1개를 추가합니다. 커널이 터지면 오일이 준비된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무염 소금 크래커 패킷무염 소금 크래커 패킷
팝콘팝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팝콘 커널을 뜨거운 기름에 붓습니다. 팝콘 소금의 절반으로 양념하십시오. 코팅되도록 저어주세요. 냄비를 알루미늄 호일로 덮으세요. 칼을 사용하여 알루미늄 호일에 구멍을 10개 정도 뚫습니다. 모든 알갱이가 터질 때까지 팝콘을 5~10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팝콘 커널팝콘 커널
팝콘 소금팝콘 소금
팝콘팝콘
무염 소금 크래커 패킷무염 소금 크래커 패킷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칼
냄비냄비
3
불에서 냄비를 제거하십시오. 팝콘에 남은 팝콘소금, 마늘가루, 양파가루, 카이엔 고추, 치폴레 고추, 안초 고추를 뿌려주세요. 균일하게 코팅되도록 버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레 칠레스는치폴레 칠레스는
안초 칠리 페퍼안초 칠리 페퍼
카이엔 고추카이엔 고추
마늘 분말마늘 분말
양파 분말양파 분말
팝콘 소금팝콘 소금
팝콘팝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팝콘을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Berlucchi Franciacorta '61 Extra Brut입니다. 별 5개 중 4.3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34달러입니다.
베를루치 프란시아코르타 '61 엑스트라 브뤼
베를루치 프란시아코르타 '61 엑스트라 브뤼
Extra Brut '61은 Berlucchi가 이 고전적인 방식의 스파클링 와인을 최초로 생산한 해인 1961년 Franciacorta의 탄생을 기념하는 와인입니다. 재미있고 생기 넘치는 이 스파클러는 감귤류 과일 향과 산뜻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블렌드: 샤르도네 85%, 피노 네로 15%*Franciacorta '61 Extra Brut의 라벨은 변경 중입니다. 위에 나온 두 가지 라벨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 라벨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