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타 애호박 팬케이크

페타 애호박 팬케이크
페타 애호박 팬케이크는 메인 코스 레퍼토리를 확장하는 데 좋은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회 섭취량은 281칼로리 , 단백질 13g , 지방 18g입니다 .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43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가게에 가서 파, 페타 치즈, 민트, 그리고 오늘 만들어 볼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락토 오보 채식 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41%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그리스식 페타 애호박 팬케이크 , 페탄 및 시금치 팬케이크 , 페타 치즈 소스를 곁들인 야채를 채운 풍미 가득한 팬케이크 .

지침

1
작은 그릇에 달걀 흰자를 뻣뻣한 봉우리가 형성될 때까지 치십시오. 따로. 큰 그릇에 달걀 노른자, 호박, 페타 치즈, 양파, 밀가루, 민트, 소금, 후추를 섞습니다. 달걀 흰자를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큰 프라이팬에 기름 2티스푼을 넣고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프라이팬에 반죽 1/3 컵 4개를 떨어뜨립니다. 각 면을 2분간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반복하여 남은 기름과 반죽으로 두 배치를 더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