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양파 쿠라

토마토 양파 쿠라
토마토 양파 쿠라는 주변에 필요합니다 2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34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99 센트,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2 사람들은 기뻤다 그들은이 조리법을 시도. 가게에 머리와 칠리 파우더,겨자 씨앗,칠레 고추,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51%,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티 달/멘티 쿠오라 팟푸, 칼치난 아라티카야 쿠오라-안드라 스타일 구운 질경이 카레,및 알루 알람 파치 미르 치 쿠라-생강과 녹색 고추를 곁들인 감자 카레.

지침

1
중간 열에 큰 프라이팬에 있는 기름을 가열하십시오;씨가 튀기 것을 시작할 때까지 뜨거운 기름에 있는 빨간 칠레 고추,커민 씨 및 겨자 씨를,2 3 분 튀기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드 칠리 페퍼레드 칠리 페퍼
겨자 씨앗겨자 씨앗
커민 씨앗커민 씨앗
씨앗씨앗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씨앗 위에 아사 포에 티다 가루를 뿌리고 카레 잎을 넣으십시오. 혼합물에 양파,녹색 칠레 고추 및 심황 분말을 약동하십시오;양파가 연화될 때까지,3 5 분 요리하고 약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린 칠리 페퍼그린 칠리 페퍼
아사포에티다아사포에티다
심황심황
카레 잎카레 잎
양파양파
씨앗씨앗
3
토마토,빨간 고추 가루,설탕 및 소금을 첨가하십시오;토마토가 과육이 될 때까지 요리를 계속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파우더칠리 파우더
토마토토마토
설탕설탕
소금소금
4
혼합물을 물 붓고;카레가 두껍게 시작할 때까지 끓인다,5 에 10 의사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레 가루카레 가루
물
5
봉사 실 란 트로 장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실란트로실란트로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