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토마토 수프

터키 토마토 수프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2 시간 40 분 부엌에서 보내고,터키 토마토 수프는 좋은 수 있습니다 유제품 무료 시도 할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33 그램, 지방 7 그램,그리고 총 275 칼로리. 이 조리법은 12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2.39 서빙 당,이 레시피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은 이 조리법이 풍미 있고는 만족시키기 위하여 찾아냈다.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가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야채 국물,후추,바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좋은 숟가락 점수 69%.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터키 토마토 수프, 토마토 칠면조 수프,및 터키 보리 토마토 수프.

지침

1
네덜란드 오븐에서 처음 10 가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종기에 가져와. 열을 감소시키십시오;2 시간 동안 덮고 끓으십시오. 칠면조와 마카로니에 저어;열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긴 토마토(중간 크기 약 6개)씨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긴 토마토(중간 크기 약 6개)
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원하는 경우 신선한 바질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단단히 포장된 바질 잎 1컵단단히 포장된 바질 잎 1컵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40 m.
서빙12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