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코코넛 수프

태국 코코넛 수프
태국 코코넛 수프는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10 인분의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144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1 그램. 에 대한 $1.4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아시아 요리의 전형입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의 수프로 잘 작동 가을. 가게에 머리와 라임 주스,생강,실 란 트로 잎,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3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오히려 나쁜 것입니다. 시도 태국 코코넛 수프, 태국 코코넛 수프,및 태국 코코넛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처음 5 가지 재료와 원하는 경우 레몬 그라스와 카피 르 라임 잎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큰 냄비에 섞습니다. 끓게 가져 오십시오;열을 줄이고 10 분 동안 끓인다. 라임 주스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피 르 라임 잎카피 르 라임 잎
엘릭서G엘릭서G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새우를 넣고 10 분 더 끓입니다. 생강과 레몬 그라스를 버리십시오. 얇게 썬 버섯과 고수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엘릭서G엘릭서G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 최고의 추천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레오 스틴 사이 니 포도원 슈닌 블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4 달러입니다.
레오 스틴 사이니 빈야드 슈닌 블랑
레오 스틴 사이니 빈야드 슈닌 블랑
봄 초원으로 이송되는 것처럼이 사랑스러운 와인은 카모마일,레몬 버베나,백리향 및 강한 감귤류의 향기를 유혹합니다. 길고 상쾌한 미각에서 우수한 천연 산도와 젖은 자갈 광물은 와인에 아름다운 에너지를 가져다 주며 녹색 사과와 앙주 배의 맛을 밝고 집중된 마무리로 전달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10
건강 점수5
접시 종류수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