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오이 레모네이드

태국 오이 레모네이드
타이어 오이 레모네이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음료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01 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포드맵 친근한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76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1 명의 사람은 맛있기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오히려 저렴 아시아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물,얼음,오이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9 분.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14%,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 오이 레모네이드 냉각기, 신선한 오이 레모네이드,및 오이 레모네이드 칵테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슈가시럽 주입:냄비에 중불로 설탕,물,고수,민트,바질,으깬 레몬 그라스를 섞습니다. 천천히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가져오고 설탕이 용해 될 때까지 요리. 열을 벗고 액체가 차가워 질 때까지 허브를 가파르게 두십시오. 유리 또는 그릇 및 예약에 스트레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엘릭서 G엘릭서 G
엘릭서G엘릭서G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1
물 2 컵과 함께 믹서기에 오이를 추가합니다. 완전히 액화 될 때까지 높은 곳에 혼합 한 다음 미세한 스트레이너를 통해 붓고 예약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1
얼음으로 채워진 각 파인트 유리에 음료 재료를 추가하십시오. 오이 스틱과 레몬 슬라이스로 각 유리를 저어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물기를 뺀 복숭아 캔물기를 뺀 복숭아 캔
레몬 껍질레몬 껍질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타이어는 슈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드 모겐존 리저브 슈냉 블랑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34 달러가 든다.
드 모겐존 리저브 슈닌 블랑
드 모겐존 리저브 슈닌 블랑
녹색 색조의 퇴폐적 인 황금색 인이 샤르도네는 구운 브리오슈와 강렬한 마멀레이드의 향기를 보여줍니다. 인동 덩굴과 프랜지 파니의 꽃 노트와 라임과 레몬 그라스의 백본이 구개에 등장. 따뜻하고 풍부한 바닐라와 크림 같은 아몬드 뉘앙스가 마무리에 남아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9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