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 타코 딥

크리미 타코 딥
글루텐 프리 전채요리가 필요하신가요? 크리미 타코 딥(Cremy Taco Dip)은 시도해 볼 만한 훌륭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69칼로리, 단백질 5g, 지방 6g으로 20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52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5%를 충족합니다. 슈퍼볼에 딱 맞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어볼 양상추, 고추, 커민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이 멕시코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20%라는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다소 나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크리미 타코 딥, 타코 고기를 곁들인 크리미 멕시칸 딥, 크리미 아보카도 딥과 구운 타코 감자 칩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큰 그릇에 크림치즈와 사워 크림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타코 소스와 커민을 넣고 저어주세요. 따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타코 소스타코 소스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볶은 콩을 서빙 플래터 또는 13인치 바닥에 펼칩니다. x 9인치 접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콩볶은 콩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3
크림 치즈 혼합물을 콩 위에 펴 바르고 가장자리 주변에 약 1인치 정도 남겨둡니다. 양상추, 치즈, 토마토, 올리브, 고추가 들어간 최상층.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4
또띠야 칩과 함께 제공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Taittinger Brut La Francaise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45달러 정도 합니다.
떼팅저 브뤼 라 프랑세즈
떼팅저 브뤼 라 프랑세즈
이 샴페인은 완벽하게 익은 포도를 여러 차례 수확하여 얻은 약 30개의 샤르도네와 피노 누아 포도원을 각각 전체의 40%와 60%로 블렌딩한 것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2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