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랜베리 소스를 곁들인 닭고기

크랜베리 소스를 곁들인 닭고기
메인 코스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크랜베리 소스를 곁들인 치킨을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6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59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24g의 단백질, 5g의 지방, 총 244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설탕, 크랜베리, 물,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추수감사절에 딱 맞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포드맵 친화적인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3%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꽤 좋은 수치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크랜베리 소스를 곁들인 치킨, 크랜베리 소스를 곁들인 치킨, 크랜베리 발사믹 소스를 곁들인 치킨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작은 냄비에 크랜베리, 물, 설탕을 섞습니다. 열매가 터질 때까지 약 15분 동안 중간 불로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상자 블루베리 머핀 믹스 (권장: Krusteaz)상자 블루베리 머핀 믹스 (권장: Krusteaz)
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
오렌지 요거트 3/4컵(6온스)오렌지 요거트 3/4컵(6온스)
1/2인치 조각 강낭콩 Verts1/2인치 조각 강낭콩 Verts
팝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바비큐 시즈닝 믹스 2테이블스푼바비큐 시즈닝 믹스 2테이블스푼
2
그 사이에 닭고기에 소금과 후추를 뿌립니다. 달라붙지 않는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중불에서 닭고기의 양면을 4~5분 동안 또는 육즙이 투명해질 때까지 조리합니다. 시럽을 크랜베리 혼합물에 넣고 저어줍니다. 닭고기와 함께 제공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시어링용 기름 2테이블스푼시어링용 기름 2테이블스푼
상자 블루베리 머핀 믹스 (권장: Krusteaz)상자 블루베리 머핀 믹스 (권장: Krusteaz)
거대한 새우거대한 새우
스플래시 바닐라 추출물스플래시 바닐라 추출물
반으로 자른 노란 배 토마토 또는 대충 다진 가보 토마토반으로 자른 노란 배 토마토 또는 대충 다진 가보 토마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아몬드 조이(Almond Joy)와 같이 잘게 썬 한 입 크기의 코코넛 캔디바아몬드 조이(Almond Joy)와 같이 잘게 썬 한 입 크기의 코코넛 캔디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