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노아 타부레

퀴노아 타부레
먹는 외출 또는 테이크 아웃 당신이 중간 동부 음식을 갈구 할 때마다 주문 잊어 버려. 집에서 퀴노아 타불레를 만들어 보세요. 에 대한 서빙 당 57 센트,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1 인분 포함 165 칼로리, 단백질 7 그램,그리고 지방.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많은 사람들이 이 호르 드 오브르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에는 올리브 오일,퀴 노아,파슬리 및 피망이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35 분. 가락으로 점수 77%,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퀴노아 타부레, 타불레-퀴 노아와 글루텐 프리,그리고 자스민 꽃잎 가람 마살라,사프란,헤이즐넛,꿀,퀴노아 타불레를 곁들인 구운 치킨.

지침

1
큰 냄비에 물 끓여 가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퀴 노아를 추가하십시오. 열을 감소시키십시오;12-15 분 동안 또는 액체가 흡수될 때까지 덮고 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퀴노아퀴노아
3
열에서 제거;포크 보풀.
4
그릇에 전송;완전히 냉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콩,오이,고추,파슬리를 넣습니다. 작은 그릇에,나머지 재료를 휘젓;샐러드 위에 이슬비와 코트에 던져. 식힐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고추붉은 고추
오이오이
파슬리파슬리
콩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랜슨 르 블랙 라벨 단맛(반 병)입니다. 별 5 개 중 4.6 개이며 병 비용은 약 30 달러입니다.
랜슨 르 블랙 라벨 단맛(반 병)
랜슨 르 블랙 라벨 단맛(반 병)
블랙 라벨의 화려한 색상은 앰버의 반짝임과 함께 피노 누아의 특징적인 밀짚 톤을 연상시킵니다. 플루트에서 활기차고,끈질긴 거품의 미세한 흐름으로 신선한 향기는 토스트와 꿀의 힌트와 함께 활력과 봄철 향기의 느낌을 결합합니다. 미각에,잘 익은 과일과 감귤류의 꽃다발은 부유하면서도 가벼움의 감각을 만듭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8
건강 점수3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