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파프리카시 2 세

치킨 파프리카시 2 세
치킨 파프리카시 2 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483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36 그램 각각. 에 대한 $1.7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오히려 싼 동부 유럽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30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이 조리법은 80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고추 조각,물,닭고기,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수박 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9 의 좋은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킨 파프리카시, 치킨 파프리카시,및 치킨 파프리카시.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베이컨 그리스를 중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물방울베이컨 물방울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양파,마늘,소금,고추 플레이크 및 파프리카를 추가합니다. 양파가 반투명해질 때까지 함께 저어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고추 조각붉은 고추 조각
파프리카파프리카
마늘마늘
양파양파
소금소금
3
닭고기 조각을 넣고 물 위에 물을 붓습니다. 필요한 경우 물 더 추가,1 시간 동안 중간 불로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조각치킨 조각
물
4
토마토를 저어 액체를 예약하십시오. 밀가루와 사 우 어 크림;중간 그릇에 액체를 저 어 잘 혼합 될 때까지 혼합,다음 천천히 계속 저 어 닭에 혼합물을 추가 합니다. 혼합물이 두껍게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워 크림사워 크림
토마토토마토
전체 치킨전체 치킨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4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