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승달 나쵸 미니 컵

초승달 나쵸 미니 컵
초승달 나쵸 미니 컵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24 인분을 만듭니다 75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37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당신은 오래된 엘 칠레가있는 경우,콜비-몬테레이 잭 치즈 혼합,초승달 저녁 식사 롤)초승달 반죽,손에 몇 가지 다른 재료,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초승달 나쵸 미니 컵, 나쵸 초승달 바람개비,및 우둔한 나쵸 크레센트 베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350 층에 열 오븐.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초승달 모양의 롤을 사용하는 경우:반죽을 풉니 다.4 개의 직사각형으로 분리하십시오. 구멍을 단단히 눌러 밀봉하십시오. 반죽 시트를 사용하는 경우:반죽을 펼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냉장 초승달 롤냉장 초승달 롤
반죽반죽
3
각각 6 개의 사각형으로 자릅니다. 부드럽게 사각형을 24 개의 미 윤활 소형 머핀 컵에 누릅니다(반죽은 컵 내부를 완전히 덮지 않으며 너무 많이 누르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4
각 컵에 약 1 작은 술 콩 딥 숟가락. 1/2 찻숱가락 고추,1/2 찻숱가락 피망 및 대략 1 개의 찻숱가락 치즈에 각자를 꼭대기에 오르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망피망
치즈치즈
칠리 페퍼칠리 페퍼
딥
5
15~20 분 또는 가장자리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냉각 선반에 팬에서 냉각하십시오 5 분;머핀 컵에서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6
아보카도 소스와 올리브로 각각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보카도아보카도
올리브올리브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2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