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자&야생 버섯 리조또

철자&야생 버섯 리조또
레시피 철자 및 야생 버섯 리조또는 지중해의 갈망을 대략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55 분.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3.25 입니다. 이 반찬은 304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에 70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골파,포르 치니 버섯,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함께 숟가락 점수 85%,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야생 버섯 리조또, 야생 버섯 리조또,및 야생 버섯 리조또.

지침

1
차가운 물으로 철자를 커버 하 고 20 분 동안 별도 그릇에 끓는 물 100 밀리리터에 말린 버섯을 담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버섯말린 버섯
스펠트는스펠트는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큰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가열. 양파와 마늘 팁,2 분 동안 요리 한 다음 밤나무 버섯을 넣고 2 분 더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미니 버섯크림 미니 버섯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철자를 배출 하 고 와인과 함께 추가. 거의 모든 액체가 증발 할 때까지 끓여서 자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펠트는스펠트는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4
포르 치니 버섯을 배출하고 팬에 넣고 담근 액체를 야채 스톡에 넣으십시오. 주식에서 1 개의 컵을 한번에 약동하고 끓어오르기 직전의 상태,수시로 약동해,모든 액체가 흡수될 때까지 철자는 다만 부드럽다,합계에 있는 대략 20 분. 크림 프라슈를 저어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접시에 숟가락과 향신료와 치즈 위에 뿌린다(사용하는 경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흰후추 1숟가락흰후추 1숟가락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
스펠트는스펠트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키안티,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리조또는 키안티,트레비 아노,베르디 키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키오는 생선과 흰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아 레드 와인입니다. 당신은 카산 엠마 키안티 클라시코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8 개 등급과 병 당 약 21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카사 엠마 키안티 클라시코
카사 엠마 키안티 클라시코
카사 엠마 키안티 클라시코 디오 씨 지 플로랄 부케와 체리 힌트가있는 우아한 와인입니다. 그것은 균형 잡힌 신선도,좋은 구조 및 벨벳 탄닌을 가지고 있습니다. 500 리터 배럴에서 1 년 동안 숙성되어 보라색 반사와 함께 강렬한 루비 레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산성도 및 무기물을 가진 느린 끝으로,파스타와 냉햄과 한 쌍이 되기 위하여 완벽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4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