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물,차 라 라바

장미 물,차 라 라바
장미 물 차 라바와 라바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디저트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40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그리고 총 136 칼로리.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매우 예산 친화적 미들 동부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설탕,생 물,장미 물,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손에 가지고 있다면,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포드맵,채식주의자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미 물 바클 라바, 대황과 장미의 즐거움을 곁들인 피스타치오와 호두 바클 라바,및 딸기로스와인 그라니타.

지침

1
설탕이 녹을 때까지 큰 투수에 물,설탕,장미 물 5 컵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장미 물장미 물
설탕설탕
물
2
추가 티백,밀어 잠수함. 호일 커버;맑은 창턱에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티백티백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3
차가 어두워 질 때까지 최소 3 시간 동안 가파르게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차
4
티백을 제거하고 폐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티백티백
5
반과 반을 차에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반반반
차
6
혼합물을 13*9*2 인치 유리 접시에 붓습니다. 가장자리 주위가 얼 때까지 약 1 시간 동안 얼립니다. 조악하게 접시에 혼합물을 잘라. 거의 단단해질 때까지 약 1 시간 더 얼립니다.
7
2 배치에서 작업,프로세서에 그 라 니타를 전송하고 부드러운 때까지 혼합. 같은 접시로 돌아가서 1 시간 동결. 2 회분으로 혼합을 1 회 더 반복합니다. 1 시간 동결.
8
포크의 타인을 사용하여 접시에 그라 니타를 부스러기로 긁습니다. 덮개;동결.
9
앞서 수행:1 일 앞서 만들 수 있습니다.
10
접시에 그라 니타 숟가락;원하는 경우 장미 꽃잎을 뿌린다.
11
바클 라바와 함께 그라 니타를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