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쉬운 후무스

슈퍼 쉬운 후무스
중동 요리법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Super Easy Hummus를 시도해 보세요.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33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5g의 단백질, 6g의 지방, 총 132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병아리 콩, 올리브 오일, 커민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66명의 팬이 있습니다. 저렴한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74%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Super Easy Hummus, Super Easy Hummus 및 The BEST Hummus: 계피 "설탕" 토르티야 칩을 곁들인 호박 후무스 {통밀, 저지방, 채식 + 매우 단순함}.

지침

1
병아리 콩, 레몬 주스, 올리브 오일, 마늘, 커민, 소금, 참기름을 푸드 프로세서에 넣고 섞습니다. 원하는 농도가 달성될 때까지 혼합하면서 저장된 콩 액체를 혼합물에 스트리밍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백식초 또는 화이트 와인 식초 1/8컵백식초 또는 화이트 와인 식초 1/8컵
추가 신선한 라즈베리(선택 사항)추가 신선한 라즈베리(선택 사항)
흰 단립 쌀흰 단립 쌀
전유 리코타 30온스전유 리코타 30온스
새우, 요리하고 다진 것새우, 요리하고 다진 것
커민커민
항아리에 절인 생강 조각, 물기를 뺀 것항아리에 절인 생강 조각, 물기를 뺀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계란 + 우유 1테이블스푼계란 + 우유 1테이블스푼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후무스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2점을 받은 Blanc de Bleu Cuvee Mousseux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6달러 정도 합니다.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Blanc de Bleu)는 블루베리 향이 더해진 프리미엄 캘리포니아 샤르도네 와인으로 기억에 남는 축하 행사에 사용되는 섬세한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블루베리의 생생한 파스텔톤으로 매혹적인 맛과 신선한 향기로운 발포성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세련된 감각을 지닌 인상적이고 섹시한 병에 담겨 있습니다. 블랑 드 블루의 과일은 시원하고 맑은 바람으로 유명한 북부 캘리포니아의 조용한 포도원에서 재배됩니다. 이는 고급 포도와 토양에 이상적인 조건입니다. 풍미있는 특성. 이 스파클링 와인은 전채요리, 스시, 매우 가벼운 식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4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