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후무스

쉬운 후무스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중동 요리법을 추가하고 싶다면 Easy Hummus가 시도해야 할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에 215칼로리, 단백질 8g, 지방 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07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이 전채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병아리콩, 마늘 정향, 구운 피타 칩, 햇볕에 말린 토마토 샐러드 드레싱이 필요합니다. 유제품이 없는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44%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Easy Hummus, Easy Hummus 및 Easy Hummus가 있습니다.

지침

1
푸드 프로세서에 콩, 샐러드 드레싱, 마늘을 섞습니다. 덮고 30초 동안 또는 부드러워질 때까지 처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샐러드 드레싱샐러드 드레싱
잘게 썰어 씨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긴 매실 토마토 1컵잘게 썰어 씨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긴 매실 토마토 1컵
콩
당신이 사용할 장비
계란물용 물 2테이블스푼과 함께계란물용 물 2테이블스푼과 함께
2
칩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사탕 코팅 디스크녹색 사탕 코팅 디스크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후무스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2점을 받은 볼린저 브뤼트 스페셜 퀴베(Bollinger Brut Special Cuvee)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60달러 정도 합니다.
볼린저 브뤼 스페셜 퀴베
볼린저 브뤼 스페셜 퀴베
흑포도 품종 특유의 황금색을 띤다. 아주 미세한 거품. 코에서는 구운 사과, 사과 설탕에 절인 과일, 복숭아 향과 함께 아름답고 복합적인 아로마, 잘 익은 과일, 매콤한 향이 납니다. 맛에서는 구조, 길이, 생동감이 미묘하게 조합되어 있습니다. 거품이 벨벳같더라구요. 배, 브리오슈, 매콤한 향, 신선한 호두 향. 모든 생선, 특히 스시와 사시미, 새우, 새우, 가재, 구운 랍스터 등의 조개류, 가금류 및 흰 살코기, 캐슈, 파마산 또는 프로슈토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6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