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플랭크 스테이크

이탈리안 플랭크 스테이크
레시피 이탈리아 측면 스테이크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20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장관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전체 30 지중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23 그램, 지방 23 그램,그리고 총 298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2.59 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발렌틴 데이 이벤트.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쇠고기 측면 스테이크,레몬 주스,식물성 기름,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레몬 스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레몬 착빙을 곁들인 레몬 쇼트 브레드 쿠키{록산 이모에게 공물}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탈리안 플랭크 스테이크, 이탈리아 파티 측면 스테이크,및 발사믹 구운 토마토와 이탈리아 측면 스테이크.

지침

1
그릇에 샐러드 드레싱 믹스,오일 및 레몬 주스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샐러드 드레싱샐러드 드레싱
레몬 주스레몬 주스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스테이크의 양쪽 위에 브러시;얕은 접시에 배치. 뚜껑을 덮고 몇 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테이크스테이크
3
매체에 대 한 각 측면에 4 분,중간 잘 또는 원하는 알맞게 요리 될 때까지 각 측면에 5 분 동안 중간 뜨거운 열에 그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추천 와인: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

스테이크는 메를로,까베르네 소비뇽,피노 누아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결국,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얇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바디 레드와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 논과 같은 대담한 레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미란다 램버트 카운티 도로 메를로 와인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4 개 등급과 병 당 약 28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미란다 램버트 카운티로드 메를로 와인
미란다 램버트 카운티로드 메를로 와인
우리의 가장 튼튼한 정신은 과일 풍미 및 강력한 색깔의 가득 차있 그러나 짜임새와 납품에서 반반하게 한다. 잘 익은 베리 에센스로 향기는 폭발적인 마무리만큼 오래 지속됩니다. 이 건조 벨벳 메를로는 풀 바디 레드 소스와 다크 초콜릿 스테이크와 파스타에 훌륭한 동반자하게 힘과 기교의 단지 적절한 균형을 부여한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