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약 고구마

유약 고구마
유약 고구마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역할 17.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그리고 총 106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34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버터,팬케이크 시럽,고구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7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시도 간장 유약 고구마, 간장 유약 고구마,및 유약 고구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시럽과 버터를 넣습니다. 중간 열에 끓여 가져 오십시오. 낮은 열을 감소;끓인다 2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고구마를 넣으십시오. 10 분 요리.,때때로 저어 주면서 감자를 유약으로 고르게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참깨드레싱을 준비했어요참깨드레싱을 준비했어요
3
피캔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7 m.
서빙17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