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어롱 칠리

워크어롱 칠리
Walk-Along Chili는 16인분의 미국식 레시피입니다. 1인분에는 480칼로리, 단백질 20g, 지방 34g이 들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31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6%를 충족합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슈퍼볼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가게에 가서 토마토 소스, 마늘 정향, 토마토 페이스트 및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구입하세요.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41%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찾으려면 Walk on the Mild Side: Creamy White Chicken Chili, Take a Walk on the Southside 및 Forest Walk Cabbage Salad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큰 냄비나 더치 오븐에서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중간 불로 갈색으로 굽습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양파와 마늘을 추가합니다. 요리하고 5분간 저어줍니다. 다음 8가지 재료를 섞으세요. 종기에 가져다. 뚜껑을 덮고 1시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서빙하려면 뒷면 솔기에서 칩 봉지를 쪼개거나 봉지에 "x"를 자릅니다. 각각 칠리 1/2컵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4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추천 와인: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

카바(Cava), 쉬라즈(Shiraz), 그르나슈(Grenache)는 칠리 요리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육즙이 풍부한 레드 와인에는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함)이 너무 많지 않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보데가스 나베란 브뤼트 카바(Bodegas Naveran Brut Cava)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2달러 정도 합니다.
보데가스 나베랑 브뤼 카바
보데가스 나베랑 브뤼 카바
Naveran Brut Vintage는 표현력이 풍부하고 강렬한 꽃 향, 구운 빵 향, 감귤 향이 특징입니다. 톡 쏘고 상큼하며 가볍고 깨끗한 감귤류와 핵과류의 풍미가 신선하고 상쾌한 특성을 가집니다. 블라인드 맛을 보니 훌륭한 샴페인으로 착각하기 쉽습니다. 카바스는 식사 전 식전주로, 식사 후에 디저트와 함께, 그리고 (놀랍게도!) 식사 중에 즐기기에 매우 다양합니다. 이 나베란 브뤼 빈티지는 부드러운 치즈, 신선한 과일, 흰살 고기(돼지고기 및 닭고기), 심지어 풍미가 풍부한 붉은 고기와도 잘 어울립니다. 이 카바는 특히 리셉션 및 기타 "스탠딩" 행사에서 단독으로 마시기에 좋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16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