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와 체리 토마토

올리브와 체리 토마토
올리브 체리 토마토는 글루텐 프리,포드맵,비건 반찬.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95 칼로리. 에 대한 $1.4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후추,로즈마리,포도 토마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올리브&나비 넥타이와 구운 체리 토마토, 올리브와 함께 퀴 토 햄에 싸여 체리 토마토,및 체리 토마토,올리브,페타 파스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뚜껑이있는 붙지 않는 두꺼운 바닥 냄비(또는 넓고 무거운 팬)에 마늘 향이 나는 기름과 로즈마리를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목닭목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
2
체리(또는 포도)토마토를 추가하십시오;토마토가 점성 주스를 부드럽게하고 스며 나올 때까지 약 1 1/2 분 동안 부드럽게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
포도포도
3
버몬트를 추가하고 거품을 가져 오십시오. 뚜껑에 클램프 1 분 이상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몬트버몬트
4
뚜껑을 제거하고 올리브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5
주스가 약 1 분 더 길어질 때까지 거품이 발견되도록하십시오. 대부분의 파슬리를 저어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6
데워진 서빙 접시로 따르고 주스가 두껍게 하는 것을 허용하기 위하여 10 분을 서 있고 감미로운 풍미가 시킨다.
7
남은 파슬리를 뿌려 서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3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