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소스를 곁들인 크림치즈 완탕

오렌지 소스를 곁들인 크림치즈 완탕
오렌지 소스를 곁들인 크림치즈 완탕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전채요리는 1회 제공량당 204칼로리, 단백질 1g, 지방 1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8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25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를 충족합니다. 오렌지 마멀레이드, 옥수수 전분, 물,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중국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저렴한 요리법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12%라는 다소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크림치즈 완탕, 크림치즈 완탕, 크림치즈 완탕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설탕, 옥수수 전분, 물, 식초, 간장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요리하고 2분간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열을 줄이십시오. 파인애플을 저어주세요. 뚜껑을 덮고 10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마멀레이드를 저어주세요. 실온으로 식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키위, 1/4인치 두께로 얇게 썬 것키위, 1/4인치 두께로 얇게 썬 것
3
각 완탕 포장지 중앙에 크림 치즈 2티스푼을 놓습니다(포장지는 한 번에 몇 개씩 채우고, 나머지 포장지는 사용할 준비가 될 때까지 젖은 종이 타월로 덮어 둡니다). 가장자리를 물로 적시십시오. 충전물 위에 반대쪽 모서리를 함께 접고 눌러 밀봉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4
전기 프라이팬에 1인치의 기름을 375°로 가열합니다. 완탕을 2~1/2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한 번 뒤집으면서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종이 타월로 물기를 빼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6
오렌지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4점을 받은 Raptor Ridge Shea Vineyard Pinot Noi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46달러 정도 합니다.
랩터 리지 시어 빈야드 피노 누아
랩터 리지 시어 빈야드 피노 누아
부드러운 면이 있는 근육질의 와인인 이 빈티지 시어는 블랙 체리, 어두운 자두, 사르사파릴라, 약간의 만다린 오렌지 향과 매혹적인 고기 향을 선사합니다. 프런트 엔드의 부드러움은 한 입 가득 더스키한 체리, 크랜베리, 향신료로 이어집니다. 높은 산도와 강력한 탄닌은 숙성에 걸맞는 맛을 선사하며 셀러에 매력적인 향을 더해줍니다. 어울리는 음식: 체리 감소 간장을 곁들인 차 훈제 오리 가슴살, 크랜베리 글레이즈를 곁들인 생강으로 절인 삼겹 구운 구운 햄.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25 m.
서빙48
건강 점수0
잡지